아티스트와 팬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중요한 문화 콘텐츠로 구성
최적의 장소 및 일정선정, 효과적인 마케팅 및 홍보전략
관람객의 경험 극대화 및 부가가치 창출을 통해 성공전략을 수립
객석과 함께 호흡하고
하나 될 수 있는 행사 연출
행사 개최 취지에 맞는 출연진 섭외 및
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
행사 진행
SYSTEM의 화려함과 예술적 가치를
접목하여 참가자 모두가 추억으로
가슴으로 간직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
음악회/콘서트/문화축제/대학교 축제
페스티벌/팬 미팅/지자체 행사 등을 진행
가톨릭신자로 구성된 기획팀으로
2014 아시아-한국청년대회, 가톨릭캠프, 찬양 피정 등을 기획
일반행사 기획 노하우를 종교행사에 도입하여
신앙적인 감동과 재미를 모두 가져갈 수 있는 행사를 기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