탑스컴퍼니
탑스컴퍼니

축제 기획

  1. 1

    문화예술발전 및
    지역경제 활성화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
    사회적 화합을 목적으로 함

  2. 2

    명확한 테마와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
    엔터테인먼트 및 즐거움을 제공하며
   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 참여를 유도

  3. 3

    축제 연구데이터를 바탕으로 콘텐츠 및
    공연, 부스, F&B, 안전에 이르기까지
   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꼼꼼한 기획 및 운영

축제 기획 주요 프로젝트
  • 성심당 전직원 시무식
  • KT그룹 노사공동 한마음 축제
  • 메디톡스 화합의 밤
  • 홈플러스 물류센터 준공식
  • 대전시청 동호회 페스티벌

기업 이벤트

  1. 1

    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 강화, 제품 및 서비스 홍보 내부 조직 활성화 및 동기부여,
   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파트너십 강화 등을 목적으로 운영

  2. 2

    기업별 맞춤형 프로그램구성 및
    감각적인 공간 연출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
    RSVP 및 의전강화로 참가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는 연출을 지향

기업 이벤트 주요 프로젝트
  • 성심당 전직원 시무식
  • KT그룹 노사공동 한마음 축제
  • 메디톡스 화합의 밤
  • 홈플러스 물류센터 준공식
  • 대전시청 동호회 페스티벌

팝업스토어

  1. 1

   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,
   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
    3040및 MZ세대를 타겟으로 활발하게 운영중인 콘텐츠

  2. 2

  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소비자 체험제공을 통해
    SNS 바이럴 홍보효과 및
    제품에 관한 데이터 수집을 목적으로 함

  3. 3

    명확한 콘셉트 설정 및
    핵심 타겟 설정 및 맞춤형 경험제공으로
    최적의 운영성과를 보유

팝업스토어 주요 프로젝트
  • Kelly 라운지
  • 두껍식당
  • 진로골드랜드
  • 최강야구x두껍상회 팝업스토어
  • 아디다스 팝업스토어

입주자 사전점검 행사

  1. 아파트 계약 고객이 입주 하기 전 본인 집 하자 체크를 위해 방문하는 행사로 연간 50여회의 사전점검 행사를 경험하며
    고객이 만족하는 콘텐츠 제안 및 트렌트 맞춤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처음 단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장 구축 및 안내를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