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예술발전 및
지역경제 활성화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
사회적 화합을 목적으로 함
명확한 테마와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
엔터테인먼트 및 즐거움을 제공하며
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 참여를 유도
축제 연구데이터를 바탕으로 콘텐츠 및
공연, 부스, F&B, 안전에 이르기까지
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꼼꼼한 기획 및 운영
브랜드 이미지 및 인지도 강화, 제품 및 서비스 홍보 내부 조직 활성화 및 동기부여,
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파트너십 강화 등을 목적으로 운영
기업별 맞춤형 프로그램구성 및
감각적인 공간 연출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
RSVP 및 의전강화로 참가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는 연출을 지향
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,
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
3040및 MZ세대를 타겟으로 활발하게 운영중인 콘텐츠
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소비자 체험제공을 통해
SNS 바이럴 홍보효과 및
제품에 관한 데이터 수집을 목적으로 함
명확한 콘셉트 설정 및
핵심 타겟 설정 및 맞춤형 경험제공으로
최적의 운영성과를 보유
아파트 계약 고객이 입주 하기 전 본인 집 하자 체크를 위해 방문하는 행사로 연간 50여회의 사전점검 행사를 경험하며
고객이 만족하는 콘텐츠 제안 및 트렌트 맞춤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처음 단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장 구축 및 안내를 진행